본문 바로가기

오마이맛집

연남동 초이다이닝, 분위기 좋은 일식퓨전 (feat. 연어 대왕김밥과 마제소바)

728x90
반응형

 

 

연남동 초이다이닝, 분위기 좋은 일식 퓨전 (feat. 연어 대왕 김밥과 마제 소바)

 

 

안녕하세요. 최근에 연남동 초이 다이닝을 다녀왔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찾아놨던 맛집이었는데 이번에 가게 되었네요. 위치는 연남동 쪽에 이고 저희는 평일 저녁 5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자리가 하나 남아서 대기 없이 먹었습니다. 

 

 

저희는 연어 후토마끼와 육회 후토마끼, 마제소바를 시켰습니다. 육회 후토마끼는 살짝 매콤하고 연어 후토마끼는 삼삼한 맛이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연어 후토마끼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둘 다 맛있었는데 굳이 하나 고르자면 저도 연어가 더 맛있었어요. 

 

 

저는 마제소바 여기서 처음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대왕 김밥 맛있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김밥은 한 입에 먹어야 하는데 너무 커서 먹기가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건강하게 한 끼 식사를 한 느낌이었습니다. 

 

https://naver.me/5UdLkFYu

 

네이버 지도

마포구 연남동

map.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