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리뷰/장소

1박 2일로 다녀온 을왕리 해수욕장(숙소, 식당 후기 有)

728x90
반응형

 



1박 2일로 다녀온 을왕리 해수욕장 (숙소와 식당 후기 有)

 

 

서울/ 경기 근교 바다를 찾다가 1시간이면 갈 수 있는 인천 을왕리에 다녀왔습니다. 바다 보러 간 건데 어째 밥만 먹다 온 거 같습니다. 참고로 음식점을 한 곳만 가봐서 저희가 간 곳이 제일 맛있는 곳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갔던 곳 모두 나쁘지 않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 숙소, 블루 프로그 호텔

 

 

꼼꼼하게 찾은  이번 숙소, 블루 프로그 호텔. 여기 마스코트는 귀여운 파란색 개구리인데요. 호텔 로비를 들어가자마자 개굴 하는 소리가 나요. 엄청 귀엽고 특이했어요. 버스 정류장이랑 매우 가까웠고 전용 주차장도 있습니다. 1박에 6만 원 정도에 예약을 했고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 아웃은 오전 11시였어요.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유튜브 모두 볼 수 있었고 호텔에서 제공하는 어메니티 또한 호텔에서 자체 제작을 했는지 귀여운 파란 개구리가 새겨져 있었어요. 콘셉트를 너무 잘 잡은 거 같아요. 깔끔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블루 프로그 호텔
인천 중구 을왕로 58번 길 9 블루 프로그 호텔 을왕
http://naver.me/GQy120Ll

 

블루프로그 호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점심으로는 칼국수, 을왕리어촌계

 

저녁에 회를 먹으려고 점심은 간단하게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해수욕장 근처에 음식점이 많기 때문에 맛은 거기서 거기일 거라고 생각해 그냥 아무 곳이나 들어왔습니다

 

 

다들 조개구이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가볍게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1인분에 만원이었고 저희는 3인분 시켰습니다. 여행 와서 먹는 거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사실 첫끼라 너무 배고파서 더 맛있게 먹은 걸 지도 모르겠어요. 살짝 덜 익혀서 나왔고 먹다 보니 알맞게 익어서 좋았어요. 아마 불을까 봐 일부러 이렇게 주신 거 같습니다. 양도 엄청 많았어요. 

 

 

고양이도 봤어요 

 

을왕리 어촌계
인천 중구 을왕로 82
http://naver.me/501BsRp4

 

을왕리어촌계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3 · 블로그리뷰 86

m.place.naver.com

 

 

전남 회 조개구이, 아마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 타임. 소주와 맥주 한 병을 시키고 회 중짜리를 시켰던 거 같아요. 가격은 120,00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사실 기억이 잘 안 나요. 배도 부르고 술도 좀 취해서 알쏭달쏭하네요.  

 

2층에서 먹어서 바다가 잘 보였어요. 광어도 맛있었고 여러 해산물들도 맛있었어요. 다들 맛있게 먹었답니다. 원래 바다에 오면 뭘 먹어도 맛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마지막엔 매운탕에 라면사리 넣어서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다들 사리 넣어서 드세요. 

 

 

 

요즘은 날이 더워져서 날 음식을 잘 먹어야 하는 거 같아요. 조개구이 드시는 분들이라면 꼭 잘 익혀서 드세요! 


전남회조개구이
인천 중구 을왕로 62-1
http://naver.me/FWJfalSd

 

전남회조개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71 · 블로그리뷰 717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