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맛집

망향 비빔국수 처음 먹은 사람이 쓰는 찐 후기! (망향비빔국수 화양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향 비빔국수 리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놀랍게도 진짜 최근에 망향 비빔국수를 먹었는데 알고 보니 엄청 유명한 국수 체인점이더라고요?ㅎㅎ 왜 다들 저한테 안 알려준 거지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성수에 갈 일이 있어 근처 식당을 찾다가 망향 비빔국수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망향비빔국수 화양점에 갔습니다. 이곳은 성수역에서 도보로 25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저는 비빔국수보다 잔치국수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 비빔국수 말고 잔치국수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거의 모든 사람들이 비빔국수를 시키셔서 저도 비빔국수를 시켰답니다. 대세를 따르자!! 

 

 

비빔국수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처음에 딱 든 생각은 양이 정말 많다였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국수..

양도 양이지만 더 놀라웠던 건 맛! 진짜 처음 먹어보는 비빔국수 맛이었습니다. 고추장 베이스의 무겁고 텁텁한 양념이라기보다 고춧가루를 베이스로 한 매콤한 양념이었는데요. 맵단맵단이 적절히 섞인 맛입니다. 같이 시킨 만두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먹고 본점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본점은 연천이라고 하네요..  본점 안 가더라도 체인점이 많으니 먕향 비빔국수를 한 번도 안 가보셨다면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진짜 비빔국수 원탑입니다. 강강강강강추! 

 

https://naver.me/GisitaKu

 

망향비빔국수 화양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7 · 블로그리뷰 27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