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맛집

홍대 한신포차 무뼈닭발과 얼그레이 하이볼~(+진짜 맛있는 숙취음료 추천)

728x90
반응형



홍대 한신포차 무뼈 닭발과 얼그레이 하이볼~(+진짜 맛있는 숙취음료 추천) 

 

 

 

며칠 전에 홍대 한신포차에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언제나 붐비는 한신.. 

닭발이랑 맥주 한잔을 먹으려고 메뉴판을 보다가 얼그레이 하이볼이 있어서 시켜봤습니다. 신기한건 이제는 주문을 큐알코드로 하더라고요.

 

어쨌든 음식이 금방 나왔고 배가 엄청 고픈 상태라 맛있게 먹었어요. 닭발도 맛있고 하이볼도 완전 강추! 얼그레이 하이볼 맛은 끝맛은 살짝 씁쓸한데 전체적인 맛은 달달했어요. 매콤한 닭발과 엄청 잘 어울려서 술이 꿀꺽꿀꺽 들어갔습니다. 근데 위스키라 다 먹고 일어나니 화한 느낌이 목부터 올라오더라고요. 너무 급하게 먹었나..?

 

 

이 날 한 친구가 숙취해소제를 추천해줘서 다 같이 하나씩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원래 숙취해소제 맛없고 역한데 이건 진짜 망고 요구르트 먹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저는 이걸 먹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숙취도 하나도 없었어요. 여하튼 한신포차 얼그레이 하이볼이랑 레디큐 숙취해소제 추천합니다!  

 

+ 2차 사진 (자몽에 이슬 파티한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