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맛집

브런치는 야당 브런치빈.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라고나 할까요?

728x90
반응형

 

 

 

 

브런치는 야당 브런치 빈.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라고나 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정 브런치 빈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며칠 전에 처음 갔는데 미쳤습니다. 원래 전 양식보다 한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실내와 실외 자리가 있었는데 저희는 날이 좋아서 밖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파란 하늘을 보면서 아점이라니..너무 좋았습니다. 밤에 가도 예쁠 거 같습니다.

 

 

 



직접 가서 주문하고 직접 가서 가지고 오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저는 이게 더 마음 편했습니다. 저희는 샘플러 (13,900원), 쉬림프 알리어 올리오(8,900원), 페퍼로니 피자(9,900원)와 음료 3잔을 시켰습니다.

 

 

 

 

샘플러는 아보카도, 버섯, 샐러드, 소시지, 베이컨, 리코타 치즈 등등 여러가지 맛난 재료들의 향연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는 맛없는 건 아니었지만 다른 음식보단 덜한 맛이었습니다. 다들 나중엔 리코타 치즈피자 먹어보자고~그랬답니다.

 

 

 


음식이 진짜 다 맛있습니다. 음식 3개중 제 원픽은 파스타였습니다. 오일 파스타라 느끼할 거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는 사실. 엄청 고소하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납니다. 면이랑 새우랑 같이 먹으면 최고. 저는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여기 자주 온 친구 말로는 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기 이것보다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3명이서 가서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요 (한명이 아침밥 먹고 왔다고 덜 먹어서 그런 거 같긴 한데) 어쨌든 배불렀습니다.

진짜 다음에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야당가면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세 번 드세요. 전 조만간 또 갈 생각입니다. 진짜 강추하는 야당 음식점입니다. 이 글을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다들 여기에 가죠. 제목은 나만 가고 싶다고 썼지만 사실 맛있는 건 같이 먹어야죠. 꼭 가세요.. 여러분

브런치의 참맛을 이제야 알게 됐네요. 전 이제부터 브런치 맛집 찾으러 다닐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