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맛집

여의도 IFC몰 노티드, 요즘 핫하다던데 맛은?

728x90
반응형





여의도 IFC몰 노티드, 요즘 핫하다던데 맛은?





요즘 SNS에서 핫한 도넛, 노티드. 노티드가 입점해 있는 여의도 IFC몰에 갔습니다. IFC몰은 여의도역과 연결되어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IFC 몰로 연결되어 있는 무빙워크를 타고 가면 됩니다. 쭉 가다 보면 사람들이 줄지어 서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는데요. 그곳이 바로 노티드!

왼쪽 저 그림은 색칠에서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월요일 3-4시경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한 15분에서 20분 정도 대기한 거 같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는 물론이고 도넛 종류도 엄청 많더라고요. 도넛, 크로플, 케이크, 음료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파고 있습니다. 웨이팅 하는 중간중간 메뉴판이 세워져 있는데요. 아마 대기하면서 메뉴를 고를 수 있게 한 거 같습니다.



저희는 우유 생크림 도넛과 라즈베리 도넛, 딸기 크로와상을 시켰는데요. 매장 내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긴 하지만 몰려드는 손님에 비해 자리가 턱없이 부족해서 보통 다들 테이크 아웃해가는 거 같더라고요.




여의도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여의도 한강공원이라 저희는 포장해서 한강에서 먹었답니다. 라즈베리는 그냥 평범했고 개인적으로는 3개중에서 딸기 크로와상이 제일 맛있었어요. 우유 생크림 도넛이랑 딸기 크로와상의 생크림이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노티드 가시게 되면 우유 생크림 도넛은 꼭 드셔 보세요. 도넛+생크림 조합이 꽤 잘 어울립니다.

도넛 종류가 꽤 많던데 다음에 가면 다른 맛을 먹어봐야겠어요.

(참고: 테이블과 돗자리는 여의 마루 역 앞에서 오천 원(보증금 오천 원)에 대여할 수 있습니다,)
http://naver.me/5EWA8h3S

카페노티드 여의도IFC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9 · 블로그리뷰 27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