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맛집

홍대 물레방아 와인바, 분위기 너무 좋았던 와인바

728x90
반응형

 

 

 

홍대 물레방아 와인바, 분위기 너무 좋았던 와인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물레방아 와인바에 다녀온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홍대입구에서 약 10분에서 15분 정도 걸으니 나오더라고요. 주말이라 그런지 연남동 근처 식당들이 다 미어터지더라고요. 

 

 

 

 

가게 들어가는 입구도 너무 예뻤습니다.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인테리어입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작더라고요. 근데 저는 그게 더 좋았어요. 시끌벅적하고 떠들석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둘이서 그냥 평범한 이야기를 나누고 같이 웃고, 그게 좋더라고요. 

 

 

저희는 라구 파스타와 참나무 숙성 베이컨을 시켰습니다. 파스타는 생각보다 평범했고 참나무 숙성 베이컨은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와인은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 걸로 먹었는데요. 화이트 와인에 과일맛이 나는 거였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 나네요. 와인 엄청 맛있었어요. 

 

친구가 제 생일이라고 미리 예약도 해놓고 밥도 사줬는데요. 같이 간 사람도 너무 좋았고, 함께 먹었던 와인도 너무 맛있었고, 날도 따뜻했네요. 이런 개인적인 감동 때문에 여기에서의 식사도 못 잊을 거 같습니다. 간만에 너무 행복했던 식사를 했습니다. 연남동의 분위기 좋은 와인바를 찾고 계신다면 여기 어떠세요?

 

 

 

http://naver.me/GaM3oUy3

 

네이버 지도

물레방아 와인바

map.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