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마이맛집

한신포차 무뼈닭발, 술에 취하는 건지 아님 밥에 취하는 건지

728x90
반응형

 

 

 

한신포차 무뼈닭발, 술에 취하는 건지 아님 밥에 취하는 건지

 

 

 

안녕하세요. 이번주에 한신포차에 갔답니다. 원래는 푸라닭 가려고 했는데 매장 식사가 안된다고 해서 급 노선 변경. 이 날은 한신포차 무뼈 닭발과 치킨을 먹었습니다. 역시 프랜차이즈라 그런가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뼈 있는 닭발은 먹기 너무 불편해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무뼈 닭발이라면 말이 다르죠. 한신포차에서 무뼈 닭발이 신메뉴로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드디어 만난 무뼈 닭발..

조리된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색깔 보세요. 정말 새빨간 소스! 짭짤 매콤한 맛이 정말 술안주로 제격이었답니다. 같이 간 친구들도 정말 맛있다고. 이번에 느낀 건데 닭발은 한신입니다. 무조건 한신포차로 오세요. 그냥 자극의 끝, 맛없을 수가 없는 맛입니다. 약간 닭볶음탕 느낌 같기도 하고~제육볶음 같기도 하고~  국물 있는 무뼈 닭발은 처음 봐서 맛이 되게 궁금했는데 역시 맛있어요.

 

 

 

 

이러고 밥까지 볶아먹었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치킨까지. 치킨은 직원분께서 손으로 해체 해주셔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볶음밥 진짜 맛있었어요. 한신포차 가서 꼭 무뼈 닭발 드셔 보세요. 볶음밥 이 친구도 빼먹지 마시고요. 이날 하도 먹어서 술에 취한 건지, 밥에 취한 건지 어쨌든 오랜만에 애들 만나서 맛있는 거 먹어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술이 땡기는 날, 아님 닭발이 땡기는 날 한신포차 가시는 건 어떠신가요? 저는 강력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